THIJS VERHAAR

THIJS VERHAAR

Netherlands Designer Brand

스크롤을 내려보세요

About
Thijs Verhaar

 
티스베르하는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의 테크니컬 디자이너 입니다. 독특한 무늬 패턴을 이용해 니트짜임류(SS시즌에는 양말/셔츠, FW시즌에는 스카프) 를 직접 생산하며, 현재 네덜란드 전역 및 독일/ 벨기애에 Retail shop이 있으며, 아시아 최초로 2016년 한국 서울에 런칭 하였습니다.
티스베르하의 디자인은 도시와 빌딩의 패턴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. 직선과 꺽임, 큰 것과 작은 것, 여백과 촘촘함을 조화롭게 디자인하여, 티스베르하 만의 독특한 패턴을 매년 출시합니다.
 
 
티스베르하의 제품은 다양한 색상의 티스베르하 제품은 포인트 매칭으로 좋습니다. 그레이/블랙/코발트 블루/레드/오렌지 등 도심패션의 역동적인 색상을 다양하게 사용합니다. 그래서 고객의 개성과 취향에 따른 선택폭이 넓습니다. "캐쥬얼/정장에 포인트 매칭하면, 개성있는 패션감각을 돋보이게 합니다."
디자이너가 직접 관리/제작하는 티스베르하 상품은 품질에 대한 자부심이 높습니다.
네덜란드 니트웨어 연구소에서 직접 생산하며, 일부 OEM제품에 대해서는 엄격한 품질관리를 통해 생산됩니다.
스카프에 사용되는 매리노울은 고품질 산양 Extreme fine Wool 100%를 사용하여 제작하며, 캐시미어는 티벳,몽골 산 이태리 캐시미어를 사용합니다. 100% 매리노 산양 울은 울 중에서도 고급 솜털로 이루어져 있습니다. 일반 램스울보다 보온성과 신축성이 뛰어 나고, 얇은 섬유가닥으로 감촉이 부드럽습니다. 특히 내구성이 뛰어나 오랜시간 변질/변색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.
양말제품에서는 특히 다른 양말에서는 찾기 어려운 스판덱스 소재를 사용함으로 양말을 착용했을 때 느껴지는 부드러운 감촉과 자연스러운 신축성은 최고의 품질을 자랑합니다.
 
 
고객과 만나는 순간, 특별한 가치를 느낄 수 있도록 진열대에도 세심한 배려를 하였습니다. 고유의 패턴 디자인을 연상시키는 진열대 디자인은 티스베르하 자체로써의 브랜드 가치를 높여 줍니다.

티스베르하는 네덜란드 전역에 Retail shop을 두고 있으며, 벨기에와 독일에 진출 중입니다.
더 조엘르는 티스베르하의 한국시장 독점 총판으로, 티스베르하의 성공적인 국내 런칭/판매를 돕습니다.



OFFLINE
- 롯데 백화점 본점
- 롯데 백화점 월드타워점
- 롯데 백화점 수원점



구입/문의 : www.thejoelle.com
취급/유통문의 : sales@thejoelle.com

Lookbook